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팁

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팁

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팁

종종 사람들은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해서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다음의 정보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성공적인 접근법을 조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서 허가를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프로모션을 읽기 전에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하거나 고객이 구독을 취소하는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모든 이메일에서 분명한 메시지를 하나 만드세요.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에 압도당하거나 지루해하지 않기를 바란다.

각 전자 메일에 대해 명확하고 간결한 한 지점을 구축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Buy Now!”라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퍼붓지 마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일은 스팸처럼 보인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구독자들은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살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을 받으면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스팸으로 간주한다.

수신자들은 자신의 내용을 전혀 눈길도 주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대량 이메일을 받는 것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더블 옵트인 전략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불필요한 부가 기능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이것은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만 등록하고 이것은 당신의 회사에 문제를 없앨 수 있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줄수록 이메일 마케팅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

고객은 메시지를 받는 빈도와 비즈니스에 공개하고자 하는 개인 정보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의 경험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와 이메일을 더 편안하게 만들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해서는 안 되는 작업을 보려면 직접 수신하는 스팸 전자 메일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이메일 계정을 얻고 인터넷에 이메일 주소를 올리십시오.

당신은 모든 방향에서 스팸이 오는 것을 볼 것이다.

이 스팸에서 최대한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스팸 발송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모든 전자 메일 작업 호출에 포함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은 그들에게 무엇이 기대되는지 알아야 한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에 포함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마케팅 이메일은 당신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위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여 귀사에 적합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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