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뒤에 숨지 말고 정신차려라

우울증 뒤에 숨지 말고 정신차려라

우울증 뒤에 숨지 말고 정신차려라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힘을 실어주는 일이 될 수 있고, 심지어 삶이 변화할 수도 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쉽지 않고, 다리놀이가 필요할 수도 있다.

이로 인해 적절한 치료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수 있다.

설탕은 섭취 시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피하도록 한다.

이런 종류의 설탕은 전곡류처럼 탄수화물의 복잡한 버전보다 더 빨리 혈류로 들어간다.

설탕은 조금이나마 에너지를 주겠지만, 그 후에는 더 슬프고 피곤할 뿐이다.

하루에, 매일 햇빛을 쬐도록 노력해라.

햇빛의 부족이 우울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이것을 명심하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을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우울한 단어를 어휘의 일부로 사용하지도 마라.

그런 부정적인 의미를 지닌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생각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기분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대신 중립적인 단어나 구절을 사용하고,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데 집중하라.

당신의 어휘에서 “우울함”과 “우울함”이라는 단어를 없애라.

우울증을 특정하는 어휘로 자신에게 꼬리표를 붙이는 것은 그들에게 붙어 있는 오명을 악화시킬 것이다.

다음에 기분이 우울할 때는 자신의 상태를 “블루스” 또는 “낮은 기분”으로 생각해라.

우울증과 싸우는 것보다 기분 수준을 높이는 것으로 생각하는 게 더 쉬워, 비록 그렇게 되고 있지만 말이야.

대화할 친구나 동생을 찾거나 심지어 비디오 게임을 함께 하기도 한다.

이러한 의식적인 행동은 행복감을 증진시킬 수 있다.

우울증은 많은 근본적인 이유들로 야기될 수 있으며, 여러분은 이러한 근본적인 이유들이 여러분 자신의 우울증에 대한 것인지 판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우울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우울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내서 자신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일상적인 슬픔이든 임상적인 우울증이든 간에 전문가와 상의해야 한다.

전문의가 정확한 진단을 해줄 수 있고, 가능한 치료 선택사항을 알려 줄 수 있다.

어떤 우울증을 앓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은 우울증에 시달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감정과 생각을 종이에 표현하는 것은 여러분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일기에 정기적으로 글을 쓰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우울한 증상을 지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아마도 몇몇 유용한 패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약간 시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집 안에 있는 신선하고 활기찬 꽃다발은 여러분의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꽃의 냄새와 색깔은 인간을 포함한 많은 종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진화해 왔다.

이 팁을 이용해서 신선한 꽃을 좀 보여줘.

현실성을 유지하는 것은 몇몇 우울증 문제를 극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현실적이 되도록 확인하라.

과도할 경우 조정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기대가 현실적이지 않다면, 여러분은 실패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더 많은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다.

인생의 우울증을 관리하는 것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매일 감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세어라.

우울증으로 마음이 흐려지면 고마움을 느끼기 힘들 수 있지만, 인생의 좋은 점을 항상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축복을 세는 것은 그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된다.

원하는 변화를 보기 위해서는 연구를 해야 하고, 우울증이 자신을 통제하게 하기보다는 우울증을 통제하고 싶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결과를 보려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런 팁을 적용하면 컨디션에 맞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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